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5 09:26
  • 수정 2024.03.15 09:27

수학인강 '세븐에듀', '3월 모의고사' 효과적 대비 '차길영 모의고사' 오픈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4년 첫 모의고사가 오는 3월 28일(목)에 시행된다. 대상은 고1·고2·고3이며 서울특별시 교육청 주관으로 치러진다. 3월 학력평가는 학생들이 올해 처음 치르는 시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겨울 방학 동안의 학습 상태를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하며 수능 및 모의고사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 계획과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고3 수험생들에게 있어 3월 모의고사는 객관적으로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첫 시험으로 수시, 정시 지원전략을 세워가는 출발점이자 연간 학습 전략을 결정지을 중요한 시험이다. 그런 점에서 첫 전국 모의고사인 3월 학력평가는 활용 가치가 높다.

이에 고등수학 인강 세븐에듀에서는 3월 학력평가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차길영 모의고사’를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차길영의 세븐에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길영 모의고사는 각 시기별 모의고사에 맞는 범위와 일정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주기적인 실전 훈련이 가능하다. 검증된 출제위원의 예리한 시각으로 만들어진 문항과 체계적인 해설강의와 해설지로 틀린 문제는 물론 맞힌 문제도 꼼꼼하게 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의고사 및 수능 대비를 효과적으로 돕는다.

차길영 모의고사 패키지는 시험지와 OMR카드, 해설지, 전 문항 해설강의로 구성돼 있다. 고2는 4회, 고3·N수생은 10회가 제공되며 시험지만 별도로 구매 또는 단체 구매도 가능하다. 2025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거나 실전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강생, 자신의 학습상태를 평가 및 점검해보고 싶은 수강생들이 듣는 것을 추천한다.

세븐에듀의 패키지 강좌인 수학 올패스 및 차길영 패스 신청 시 해당 학년(고2·고3)에 맞는 차길영 모의고사 시험지를 무료로 보내준다.

3월 학평 대비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은 기출문제 반복 학습으로 최소한 3월 모의고사 범위까지는 최근 3개년 기출문제를 마스터하는 것이 필요하다. 기출문제를 단순히 풀어보는 것이 아니라 세븐에듀의 수능완성 강좌인 ‘수능적 발상’으로 개념과 문제풀이 접근법을 분석하여 체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실전 연습으로 모의고사 시험 상황을 연출하여 반복적으로 시험 상황을 경험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새 학년 새 학기에 치르는 3월 학평은 1년 동안의 학습 자존감을 형성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므로 시험 결과가 좋게 나온다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3월 모의고사의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겨울방학 동안 진행했던 학습 결과를 점검해보고 남은 기간 동안 어떻게 효과적으로 대비할지 계획하기 위한 학습 도구로써 학평을 활용하는 것이 수험생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