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2 09:57

블록네이션, 탈중앙화 거래소 에이전시 정식 출범 기념 ‘트레이더’ 모집 발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록네이션이 카인(KINE)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발표 이후, 정식출범을 기념해 블록네이션의 멘토 리스트에 등재될 트레이더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레이더란 주식, 외환, 암호화폐 등 다양한 자산을 거래하는 사람을 의미하며, 디지털 화폐 거래에서 트레이더는 시장 분석, 차트 패턴 분석, 거래 전략 수립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트레이더는 시장의 변동성을 이용하여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을 취하고, 이를 통해 화폐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에 따라 이익을 얻는다. 또한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거래를 실행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역할을 한다.

블록네이션 측에 따르면 탈중앙화 거래소(Distributed Exchange, DEX) 전문 에이전시인 블록네이션은 KINE과의 협력을 통해 중앙화된 거래소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자유롭고 투명한 금융 시장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며, 두 기업 간의 시너지를 통해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고자 한다.

KINE의 창립자 LEI WANG, CFA와 공동 창립자 JERRY LI는 각각 15년 이상의 투자 은행 경험과 디파이(DeFi)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은행 수준의 금융 서비스를 DeFi 세계에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KINE 프로토콜을 설립했다. 

블록네이션 관계자는 “카인(KINE) 거래소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가 금융 시장의 혁신을 실현하고, 멘토링 트레이더 모집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