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2 09:23

귀뚜라미 카본매트, 항균-탈취-내구성 등 업그레이드 호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귀뚜라미보일러는 ‘귀뚜라미 카본매트'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피부와 직접 맞닿는 원단은 항균, 탈취 효과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했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수분 흡수성을 보유한 텐셀 원단, 은이온(Ag+)을 함유해 항균 기능을 갖춘 에어로실버 원단을 혼합한 기존 재질에 ‘큐어셀 원단’을 추가했다.

항균과 탈취효과가 높은 큐어셀 원단은 식중독,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슈퍼박테리아 MRSA(메타실린 내성 황색 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력 성능 시험을 통과해 위생적인 침실 환경을 조성한다. 아동용 섬유제품 시험과 라돈 및 토론에 대한 안전 시험을 완료했다.

매트 세탁에 대한 사용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5회까지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시험’을 완료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난방의 핵심 ‘아라미드 카본열선’은 강철보다 5배 강하여 방탄복에 사용되는 아라미드 소재 중심선을 2중 특수 피복으로 감싸 내구성과 내열성을 극대화한 귀뚜라미 고유 기술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피부와 직접 닿는 매트 품질을 최고급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인증과 시험을 거친 제품"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