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1 14:16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 씨엔블루 '정용화'와 함께한 콜라보 프레임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네이처라우드에서 운영하는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가 콘서트를 기념하며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유어 시티’(YOUR CITY) 이벤트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

정용화는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로 지난 1일과 2일 양 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콘서트 '2024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 인 서울(2024 JUNG YONG HWA LIVE YOUR CITY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콜라보는 6년만의 솔로 앨범을 기념해 ‘유어 시티’ 개최와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의 콜라보로 기다렸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됐다.

또한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에서는 정용화 콜라보 프레임을 촬영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 및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된 총 10명에게 정용화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믐달 브랜드 관계자는 “정용화 아티스트의 콘서트를 기념하여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해 일반 고객과 팬들의 니즈를 동시에 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용화 콜라보 프레임은 이 달 28일까지 전국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비스 제외 지점 및 자세한 내용은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