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4.03.06 11:04

라이프워크, 24SS 브랜드 엠버서더로 '원밀리언' 선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하이드어웨이(대표 김문환)이 전개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워크(LIFEWORK)’가 젠지(GEN Z)세대를 사로잡은 글로벌 댄스 크루 ‘원밀리언(1MILLION)’과 함께 새로운 24 S/S 캠페인을 전개한다.

Mnet의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놀라운 퍼포먼스와 뜨거운 감동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한 ‘원밀리언 댄스 크루’는 댄스뿐만 아니라 안무 제작과 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이미 수년간 K-콘텐츠를 이끌어가고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의류부터 카페, 휴식공간까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라이프워크는 이번 원밀리언 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지금까지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하이 캐주얼룩을 선보일 예정으로, 새 캠페인은 오는 3월초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라이프워크는 지난해 국내에서만 18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