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21 09:42

'밤에 피는 꽃', 1~12회까지 전편 몰아보기...‘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밤에 피는 꽃’이 1~12회 전편 몰아보기가 담긴 ‘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을 확정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은 지난 17일(토) 시청률 18.4%(전국 가구 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라는 기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본방송 당일이 되면 ‘꽃모닝’을 외친 시청자들은 ”덕분에 행복했다“, ”엔딩까지 보고 나니 1회가 또 보고 싶네. 왜 안 질려“, ”계속 봐도 재밌어“, ”인생드 됐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는데 여운 진짜 길게 남는다“ 등 뜨겁게 반응했다.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밤에 피는 꽃’은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23일(금) 저녁 8시 40분부터는 ‘밤에 피는 꽃’ 1~6회 요약본이 담긴 1부가, 이날 밤 9시 55분부터는 7~12회 요약본이 담긴 2부가 연속 방송된다. 특히 ‘밤에 피는 꽃 TV 무비’ 1부 방송 뒤에는 미공개 씬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마지막 회까지 ‘밤피꽃’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고,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들만 꽉꽉 채웠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TV 무비는 오는 23일(금)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