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21 09:02

비상교육 엘리프어학원, 신학기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교육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등 및 중등 대상 에듀테크 플랫폼 엘리프어학원이 새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엘리프어학원은 2월 19일부터 4월 7일까지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엘리프어학원 로고가 담긴 백팩을 제공한다.

또한 엘리프어학원 공식 블로그에서는 신학기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3단계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학습 순서를 맞추면 되며, 정답을 맞춘 50명에게는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엘리프어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해 전국 50개 캠퍼스를 오픈한 엘리프어학원은 지난 1월 25일과 2월 16일 각각 구리 갈매캠퍼스와 천안 불당캠퍼스에서 오픈 세미나를 개최했다. 급변하는 입시 트렌드에 따른 초·중등 영어 학습 노하우와 아이에 맞는 체계적인 영어 학습법, 엘리프어학원 프로그램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에는 6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해 엘리프어학원의 첨단 교육 시스템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코어 그룹장은 "신규 회원 대상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원장님들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캠퍼스 운영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프어학원은 학생 중심의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목과 관련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시켜 만든 인공지능 기반의 상호작용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