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21 09:01

배우 이가은, 유튜브 웹예능에서 게스트와 함께 매력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가은이 유튜브 웹예능 ‘가톡방’의 호스트로 나선다.

이번 웹예능 ‘가톡방’은 오늘 21일 첫 공개된다. 공개 전부터 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며 그동안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이가은이 어떤 변신을 꾀할지 기대감이 상당하다. 본인 등판 오픈 채팅방에서 여러 명의 게스트들과 함께 공통 관심사를 중심으로 주제별 온라인 채팅을 나누는 콘셉트이기 때문이다.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첫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프로듀스 101',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피지컬100' 등 국내에서 유명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의 게스트들이 모인다. 게스트들은 침묵 속에서 펼쳐지는 마라맛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가은이의 단톡방: 가톡방’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마다 다채로운 게스트와 흥미진진한 주제의 에피소드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가은이의 단톡방: 가톡방’은 기존 예능과는 달리 큰 웃음이나 화려한 리액션보다는 출연자들의 감정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목소리와 표정에 주목한다. 이를 통해 출연자와 솔직한 대화와 더불어 잔잔한 웃음을 준다. 이번 웹예능은 이가은의 매력적인 이야기와 다양한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웹예능 ‘가톡방’은 유튜브 '재미로웹'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널 관계자는 “휴대전화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시청할 수 있으므로 이가은과 출연진의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