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2.19 15:08
  • 수정 2024.02.19 17:46

광채 피부 메이크업,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24년 3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광채로 가득한 빛의 컬렉션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1) 핑크와 베이지 색상의 자수 까나쥬 패턴을 입은 꾸뛰르 쿠션 케이스 -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과 (2) 미세 펄 피그먼트로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3)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으로, 빛나는 아름다움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할 디올 포에버 루틴을 완성한다.

2월 19일 디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다.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까나쥬 패턴에 크리스챤 디올 로고 밴드가 장식된 제품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감성에 따라 맞춤형 쿠션 케이스를 선택 및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혹은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 & 클러치 속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화사한 핑크 - 반짝이는 펄 화이트 - 빛나는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두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줄 로지 - 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를 갖춰 원하는 방식에 따라 하이라이터 혹은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촉촉한 리퀴드 포뮬러에는 모든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키는 미세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아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92%(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 결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24시간(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시험 결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스킨 글로우와 루미너스 매트 두 가지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은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로 한층 더 아름답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데일리 피부 메이크업 루틴으로, 개인의 피부와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피니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피부가 숨쉬는 듯 산뜻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디올 포에버(DIOR FOREVER)는 2007년 첫 출시 이후,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관계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한다.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디올 포에버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한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2월 19일부터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매혹적인 빛으로 가득한 광채를 선사할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