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18 09:05

제이홉, 오는 3월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제이홉, 2월 18일 생일 맞아 새로운 프로젝트 예고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오는 3월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제이홉은 18일 0시 10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HOPE ON THE STREET’ COMING SO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인 제이홉의 과거 안무 연습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2015’ 숫자가 ‘2024’로 바뀌면서 현재의 제이홉이 등장한다. 이어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리듬을 타는 그의 모습과 프로젝트의 시작 일자를 알리는 ‘2024 .03’ 문구가 새겨졌다.

‘HOPE ON THE STREET’는 지난 2015년 제이홉이 선보인 댄스 연습 일지 콘텐츠 ‘Hope on the Street’의 정체성을 계승한다. 그간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로 성장한 제이홉이 팬들에게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프로젝트는 제이홉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으며 군 입대 전 심혈을 기울여 모든 준비를 마쳤다. 이번 프로젝트가 팬들에게도 즐거움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고 영상이 공개된 2월 18일은 제이홉의 생일이다.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을 전한 그의 ‘HOPE ON THE STREET’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