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9 17:16
  • 수정 2024.02.09 19:04

개그맨 신규진, 순살치킨 원조 치킨 ‘땅땅치킨’ 모델로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04년 대구 비산 1호점을 시작으로 순살 치킨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순살 치킨의 원조 브랜드 ‘땅땅치킨’이 개그맨 ‘신규진’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그간 땅땅치킨은 수도권 지역에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다. 하지만,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24년부터 땅땅치킨은 본격적인 수도권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이의 첫 발걸음으로 경상도 대표 개그맨 ‘신규진’을 모델로 발탁한 것이다. 

신규진은 코미디빅리그, 런닝맨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과 노빠꾸탁재훈, 꼰쭐아재, 대표자 등 유튜브에서도 종횡무진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이한 개그맨이다.

특히 ‘보리차를 사투리로? ㅋㅋㅋㅋ’라는 유튜브 콘텐츠의 조회수는 1,480만 회를 기록할 정도로 경상도 현지인과 수도권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개그맨이다. 이를 대변하듯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의 ‘대표자’ 속 신규진은 창원 출신의 경상도를 대표하는 입담러로 활약하고 있다.

땅땅치킨은 본격적 수도권 가맹점 창업 모집을 위해 브랜드에 딱 맞는 모델 선정을 위해 100명이 넘는 스타분들 중 개그맨 신규진을 만장일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상도 분들에게는 친숙하게, 여타 지역 분들에게는 위트 있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모델로 생각한다며 모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땅땅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진님을 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수도권 가맹점 창업 모집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평소 대비해 많은 치킨 창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창업 응대 파트 직원을 충원하였다며, 신규진님에 대한 본사의 애정이 벌써 남다르다"고 밝혔다. 또한 "소중한 예비 치킨 창업가 한분 한분에게 다양한 맞춤 마케팅 지원 외에도 매장 별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