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1.25 08:56

웹툰 '사내연애 사절!' OST '나의 별', 오늘 25일 발매...JINI(지니) 가창

웹툰 '사내연애 사절!' OST (뮤직앤뉴 제공)
웹툰 '사내연애 사절!' OST (뮤직앤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오늘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JINI(지니)가 부른 '사내연애 사절!'의 OST '나의 별'이 발매된다. 

네이버웹툰 대표 로맨스 작가 두부(글), 남수(그림)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사내연애 사절!'은 설레는 사내연애를 주제로 한 오피스 로맨스 웹툰이다. 매 화 흥미진진하고 달달한 전개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나의 별'은 작품 속 주인공 '윤지'의 테마곡으로, 밤하늘이라는 은유를 통해 자신 스스로를 오롯이 사랑하게 되는 윤지의 내면을 그려냈다. 따뜻한 느낌의 나일론 기타를 시작으로 후반부에는 반짝이는 FX와 피아노가 몽환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를 완성한다. 여기에 JINI(지니)의 아련하고 맑은 음색이 더해져 애틋한 밤 하늘의 감성을 전한다. 

특히, 불꽃처럼 강렬한 사랑 없이 어둡게만 느껴졌던 나의 하늘에 항상 빛나는 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자신의 밤 하늘을 오롯이 사랑하게 되는 윤지의 심정을 표현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니(JINI)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EP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를 발매, 타이틀곡 'C'mon'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입지를 다졌다. 이번 '나의 별'은 첫 OST 참여 곡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곡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또 다른 느낌의 JINI(지니)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