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22 12:08

겨울철 건조한 피부 개선 돕는 스킨부스터 시술 시 고려할 사항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철에는 속건조로 고민 깊은 사람들이 많다. 수분섭취 및 생활습관 개선이 도움을 줄 순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이 힘들 수 있다. 이에 따라 스킨부스터 시술을 통해 피부 속건조, 푸석함 등의 개선에 도움을 받으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리쥬란힐러, 리쥬란HB, 쥬베룩, 엑소좀 등이 있다.

닥터스피부과 이천점 양정훈 원장
닥터스피부과 이천점 양정훈 원장

리쥬란힐러는 떨어진 피부 탄력 및 속건조,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쥬란HB의 경우 피부가 얇거나, 눈가 부위 등 시술 통증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피부 재생 및 높은 보습 효과를 기대볼 수 있다. 자가 콜라겐 촉진제인 쥬베룩은 PDLLA, HA성분 결합으로 흉터, 넓은 모공, 잔주름 등 개선에 효과적이다. 엑소좀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염증 발생을 억제해 민감한 피부와 염증성 피부에 도움이 된다.

스킨부스터 시술 시 통증이나 멍, 부기 등의 다운타임이 걱정인 경우 하이쿡스 및 포텐자 펌핑팁으로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이천점 양정훈(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스킨부스터 시술은 피부 층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정품·정량을 사용하며 정확한 피부층 시술로 약물 유실을 최소화 하는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찾는 것이 시술효과와 유지기간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