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22 09:07

슬로우글로우 뷰티구미, 올리브영 온ᆞ오프라인 동시 입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의 뷰티구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슬로우글로우의 뷰티구미는 귀여운 모양과 다양한 컬러, 진한 과즙농축액으로 하루 한 번 맛있게 먹으면서 이너뷰티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젤리 타입의 영양제로 ▲인탱글 글램 구미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 5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슬로우글로우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 당일 온라인몰 건강식품 부문 판매 랭킹 3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올리브영 단독 혜택을 기획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2일부터 31일까지 굿즈 증정 행사를 열고 구매 금액대별로 슬로우글로우의 베리 핑크 파우치 정품을 포함하여 스티커, 엽서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월에는 메인 제품인 ‘인탱글 글램 구미’ 또는 ‘글로우 터치 온 구미’ 구매 시 탱글 키링을 증정하는 1만원대 후반의 올리브영 단독 스페셜 기획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슬로우글로우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올리브영 단독혜택을 통해 고객 인지도와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