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7 18:13

본스타 시니어 배우, 연탄은행과 손잡고 '세 번째 연탄나눔봉사’ 

박소정-김은형-차안나-문혜원-김정희-김태희-박정숙 배우 등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시니어 배우들과 연탄은행과 함께 세 번째 연탄나눔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선생님과 시니어 모델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밥상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행사를 진행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시니어 배우, 박소정, 김은형, 차안나, 문혜원, 김정희, 김태희,박정숙 등 선생님과 학생들은 이번 연탄나눔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들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고립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며, 서로에게 필요한 의미있는 도움을 주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과 봉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선생님과 시니어 및 학생들은 이번 연탄나눔봉사를 통해 사회에 힘을 보태고, 행복을 나누는 경험을 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 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지역 사회와의 연대와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이러한 봉사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