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7 14:15

스우파2 원밀리언 하리무, 비스트로 멕시서 두번째 개인 행사 ‘파티무(Partimu)’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엠넷의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맹활약한 원밀리언의 멤버 하리무가 지난 7일 이태원에 위치한 비스트로 멕시에서 두 번째 개인 행사 ‘파티무(Partimu)’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명 댄스 크루들이 대거 참석하여 ‘핫’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밀리언의 리아킴, 레디, 에이미, 도희와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아마존, 칠릿 하우스 오브 러브 그리고 딥앤댑의 미나명, 구슬, 제이제이, 울플러의 예니초 등이 참석해 국내 댄스 신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파티무(Partimu)’는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함께 춤추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하리무가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파티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이벤트들로 채워졌다. 인기 댄스 크루들의 공연, 팬덤 댄스배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 먹고 마실 수 있는 식음료와 흥미진진한 오락까지, 팬들과 댄서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이어져 다음 파티무를 더욱 더 기대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한편, 파티무가 개최된 ‘비스트로 멕시’는 이국적인 컨셉을 가진 라운지펍이다. 현지 셰프가 요리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멕시칸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논알코올 칵테일을 포함한 칵테일과 테킬라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