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1.12 16:01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ml 대용량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1월 12일,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대용량 50ml를 선보인다.

맥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는 작년 1월 한국 시장에 선보인 뒤 런칭 만 1년을 맞이했다. 맥의 메이크업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에서 출발한 신생 스킨케어 라인으로 1년 만에 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진귀한 화이트 피오니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그리고 히알루론산 같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4가지 핵심 성분이 함유된 맥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인 PRO-4 파워 인퓨전 매트릭스™ 로 피부 속부터 빛나는 매끄러운 완벽한 캔버스 같은 피부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꽃결 세럼’ 이라는 닉네임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런칭 만 1년을 기념하여, 50ml 대용량 (소비자 가격 11만원대)을 선보였다.

맥은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ml와 함께, 새로운 클렌징 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맥 하이퍼 리얼 크림-투-폼클렌저(125ml, 5만7천원대)는 피부 속 수분을 잠가 주는 카치오닉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 되었으며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투-폼 텍스쳐로, 롱웨어링 메이크업과 외부 노폐물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지워주는 ‘수분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맥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1월 12일부터 소진시까지 샤워 헤어 밴드 혹은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맥 공식몰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