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12.26 08:43

정동하, 크리스마스 기념 ‘전율’ 콘서트 성료...스페셜 산타로 변신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가수 정동하가 ‘전율’ 콘서트에서 스페셜 산타로 변신했다. 

정동하는 지난 23일 저녁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THE GREATEST: 전율 정동하 X 소향’ 콘서트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겨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특별한 무대들로 채워졌다. 정동하는 팬들을 위한 ‘일일 산타’로 변신하며 이목을 끌었다. 레드 컬러의 산타 복장을 착용하고 무대를 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동하는 소향과 함께 듀엣곡 ‘Beauty and The Beast’를 부르며 등장했다. 이어 지난 11월 발매한 리메이크 신곡 ‘이미 슬픈 사랑’을 비롯해 ‘다시 눈’,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괜찮아’, ‘사랑할수록’, ‘알람’ 등 자신의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대성당들의 시대’, ‘DNA’ 등 다양한 장르의 커버곡으로 풍성한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콘서트인 만큼 ‘Santa tell me’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두 곡의 캐롤송을 메들리로 열창하며 훈훈하고 낭만적인 한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본공연이 모두 종료된 후, 이어지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무대에 오른 정동하는 ‘생각이나’와 ‘Never Ending Story’를 앵콜곡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The Greatest : 전율 정동하 X 소향’은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전국투어 콘서트로, 환상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공연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최근 가수 소향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리조트에서 ‘정동하 & 소향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야다의 ‘이미슬픈사랑’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을 발표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