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12.21 20:53

송지은,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제 삶의 선물같은 사람" [전문]

송지은 SNS
송지은 SN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위라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박위와 열애 중인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송지은은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달라”라며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송지은 SNS
송지은 SNS

박위도 21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며 송지은과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박위는 2014년 불의의 낙상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아버지는 드라마 ‘부활’, ‘마왕’,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으로 알려졌다.

송지은은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2016년 그룹이 해체되면서 솔로 가수로 전향했으며,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날 녹여주오'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활약했다. 

이하 송지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빨라요.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리네요!!!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