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12.19 09:56

홍사빈, 오늘(19일) 육군 현역 입대

샘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홍사빈이 오늘 19일 입대를 한다.

첫 주연작인 영화 '화란'으로 지난 제8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44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의 영광까지, 열띤 행보를 선보인 홍사빈은 오늘 19일 입대를 앞두고 소속사인 샘컴퍼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입대 전 짧은 머리 사진을 공개하였다.

사진 속 홍사빈 배우는 입대 전 짧게 자른 머리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영화 화란 속 소년미 가득한 모습에서 벗어나 20대 건장한 청년의 모습이 가득 담겨있어 앞으로 그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활동이 기대된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편지에 홍사빈은 "안녕하십니까 홍사빈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름이 아니라 제가 12월 19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영화 화란을 마무리하고 현역병 입영 본인선택원으로 입대를 결정했습니다."라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여기에 "좋은 작품을 맞이하고 기다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생을 살면서 찾아오는 당연한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라고 입영 선택의 이유에 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건강하게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배우 홍사빈은 12월 19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하 배우 홍사빈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홍사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12월 19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영화 화란을 마무리하고 현역병 입영 본인선택원으로 입대를 결정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지금 시기에 왜? 라는 물음이 찾아올 수 있지만 지금 시기니까 오히려 더 가야 한다는 생각이 문득 커졌던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을 맞이하고 기다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생을 살면서 찾아오는 당연한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어디에선가,

어디에나 있을 얼굴로 어디에도 없을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바라고 다짐하며.

소중한 경험들 꼭꼭 눌러 담아 좋은 연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정직하고, 겸손하게 정진하겠습니다.

건강하게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홍사빈 올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