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9 10:01

'크리스마스의 선물' 박재정 공식 팬카페, 가수 생일 맞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100만원 기부

가수 박재정 인스타그램
가수 박재정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발라드 가수 박재정의 공식 팬카페 '크리스마스의 선물'이 가수의 생일을 맞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1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함을 전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선물'은 박재정의 음악과 서사를 사랑하는 팬들이 모여 만든 팬 커뮤니티로, 그동안 가수에 대한 애정과 응원을 나누어온 공간이다. 이번 생일을 맞아 팬들은 감사와 축하의 의미를 담아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대 어린이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더 큰 희망의 빛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박재정 공식 팬카페 크리스마스의 선물 제공
가수 박재정 공식 팬카페 크리스마스의 선물 제공

공식 팬카페 ‘크리스마스 선물’의 관계자는 “소중한 순간에 팬들이 함께 모여 기부하는 것은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인 박재정은 지난 4월에 발표한 정규 1집 앨범 'Alone'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앨범 타이틀곡인 ‘헤어지자 말해요’가 큰 히트를 치며 다양한 음악적 수상과 업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노래뿐 아니라 그가 걸어온 10년이 팬들에게는 큰 감동으로 다가올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박재정은 2024년 1월 20일부터 1월 21일까지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 '앤드(AND)'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