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2.18 09:01

주식회사 숙희, '숙희또', '숙희해수 레드자몽' 세븐일레븐에 단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식회사 숙희가 자사의 숙취해소 음료인 ‘숙희해수 숙희또’와 ‘숙희해수 레드자몽’을 세븐일레븐에 단독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숙희해수는 ‘빠르게 술과 음식을 풀어주는 물’이라는 의미로, 음주가 힘들거나 숙취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맛은 물론 편안한 아침을 선사하려는 기업 의지를 담은 제품이다.

특히 기존 숙취해소음료와 달리 소주병에 결합하여 마시는 제품으로 재미와 소주의 맛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숙희해수 ABC △숙희해수 석류&복분자 △숙희또 △숙희해수 레드자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 출시하는 숙희또, 숙희해수 레드자몽은 2023년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숙희또’는 헛개나무열매, 새싹보리, 벌나무추출액, 타우린과 함께 라임과 민트를 첨가해 상큼한 과일향으로 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을 없애준다. 또한 얼음과 함께 하이볼 및 에이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숙희해수 레드자몽 역시 알코올 분해 능력이 우수한 재료에 상큼한 자몽과 쓴맛을 중화시켜주는 얼그레이를 첨가해 씁쓸한 알코올 향을 없애준다.

주식회사 숙희 관계자는 “숙희해수는 소주병에 꽂아 마시는 색다른 방식의 숙취해소 음료로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등 MZ세대 사이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성원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에 숙희또, 숙희해수 레드자몽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니 앞으로도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