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4 17:49

미디어아트 다이닝펍&카페 ‘몽환' 그랜드 오픈

미디어아트 다이닝펍&카페 ‘몽환' 
미디어아트 다이닝펍&카페 ‘몽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디어아트 전시관 컨셉의 다이닝펍&카페인 '몽환'이 그랜드 오픈했다.

몽환은 안산 초지동에 위치한 미디어아트 다이닝펍&카페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디어 아트로 구성된 3개의 관과 캐쥬얼하고 액티비티한 스포츠존까지 총 1300평의 대규모 인테리어를 적절히 활용하여 높은 퀄리티의 장소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몽환의 가장 큰 매력은 관마다 다른 컨셉의 미디어아트들이 지속적으로 바뀌어서 송출이 되며, 고급 레스토랑급의 퀄리티 높은 음식과 다양한 음료 및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전시관을 구경하며 음식을 먹는것 뿐만이 아니라 스포츠존까지 있어 아이부터 성인들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어우러져 있어 가족 외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몽환 관계자는 “최근 정식 오픈한 몽환은 미디어아트 전시를 보며 높은 퀄리티의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오픈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국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픈 이벤트로는 평일 방문 기준으로 방문객 수에 맞춰서 음식을 주문 할 시 입장료를 면제해주며, 방문객 수에 맞춰 음료를 주문 할 시 입장료의 50%를 할인 해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