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3 10:02

스마트스코어, 경상도 1박 2일 골프투어 TOP3 제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따뜻한 남쪽 지방으로 동계골프 투어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경상도 1박2일 골프투어 TOP3를 제안했다. 출발일 기준 2월 28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스코어가 엄선한 경상도 추천 골프투어는 영덕 오션비치, 울진마린, 함양 스카이뷰 등 세 곳으로, 겨울철에도 온화한 날씨와 바다 전망, 자연 지형을 살린 아름다운 코스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해맞이 명소인 영덕 오션비치는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리는 시사이드 골프장이다. 눈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코스와 바다 위에 떠있는 것 같은 밸리코스, 바다로 티샷이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비치코스 등 총 27홀로 구성되어 있다. 콘도 또한 편안하고 깨끗한 시설로 후기 평점 9.3점을 기록하며 호평 받고 있다. 

경북 울진에 위치한 울진마린은 연중 안개 없이 일조량이 풍부해 사계절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으로 인기가 높다. 마린과 힐링코스 등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9홀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골프텔은 2인실 또는 4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배정되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경남 함양군에 위치한 스카이뷰는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다이나믹한 코스로, 생체리듬이 가장 활발한 해발 700미터 고지에서 최고의 뷰를 즐길 수 있다. 연평균 기온이 12.6도로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며, 구름 위에서 산책하는 것 같은 느낌으로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골프텔 또한 탁 트인 전망으로 후기 평점이 9.1점을 기록하는 등 방문객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이벤트 메뉴와 국내투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투어 고객센터에서도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해외골프를 떠날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골퍼들을 중심으로 따뜻한 남쪽 지방 국내 골프투어 상품에 대해 문의가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바로 예약 확정이 가능한 상품들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