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1 09:13

고봉민김밥인, 2023 우수가맹점 3곳 선정… 동반 성장 위한 상생경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봉민김밥인이 ‘2023 올해의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에는 150만원 상당의 물류 및 마케팅 지원과 우수가맹점 인증마크, 상패 등이 포상으로 전달됐다.

지난해부터 시행된 올해의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는 가맹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매장 운영 동기부여 및 자긍심 고취 나아가 고객 서비스 향상과 브랜드 발전을 위한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제도이다.

올해 우수가맹점은 △본사 레시피를 준수하고 품질 관리에 앞장선 ‘모범가맹점’에 화성병점점 △매장 위생 관리가 우수한 ‘클린가맹점’에 인천구월아시아드선수촌아파트점 △매장 방문 고객들의 추천을 받은 ‘친절가맹점’에 아산배방점이 선정됐다. 

모범가맹점으로 선정된 화성병점점 점주는 “본사와 가맹점은 상생관계라고 생각,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여 꾸준히 성장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클린가맹점으로 선정된 인천구월아시아드선수촌아파트점 점주는 “위생등급제 ‘매우우수’ 인증에 신경을 많이 쓴 결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친절가맹점으로 선정된 아산배방점 점주는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순간,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되며 가맹본부에서도 매우 뜻깊은 한 해였다”며 “선정된 우수가맹점에 다시 한번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협력하는 상생 경영으로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