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8 09:56

서예지, 야경꾼일지 속 수련 모습 벗고 청순한 외모 윈터 재킷 화보 공개

▲ 서예지 ⓒ하퍼스 바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청순 가련한 외모로 드라마 야경꾼일지를 통해 많은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배우 서예지가 색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낸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디다스 퍼포먼스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독특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소화하며 야경꾼일지에서 보여줬던 여리 여리한 이미지를 뛰어 넘어 청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뽐냈다.

▲ 서예지 ⓒ하퍼스 바자

무릎 길이의 청순한 스커트와 청 재킷, 다운 재킷을 연출하고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집업 후디를 스타일링 하는 등 보이시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살린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서예지는 프로 모델로도 손색이 없을 만한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는 물론,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까지 현장의 스태프들이 모두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 서예지에게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한편 이번 화보 속에서 서예지는 ‘K 파카 다운 재킷’과 ‘K 엔트리 다운 재킷’ 등 다양한 아디다스 윈터 재킷을 소화했다. 아디다스 윈터 재킷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컬러감과 날씬한 슬림 핏으로 다가오는 겨울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서예지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청순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