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06 10:12

닥터방기원 공식 서포터즈 워니즈 9기 모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워니즈(WONeeds) 9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워니즈 9기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뷰티와 퍼스널케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블로그 부문과 인스타그램 부문 두 가지로 세분화해 지원자들의 특화된 채널에 맞춰 지원할 수 있으며, 각 부문별 30명씩 선발, 총 60명이 워니즈 9기로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들은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참여한다. 또 제품에 대한 피드백과 품평뿐만 아니라, 브랜딩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며 뷰티 크리에이터와 마케터로서의 다양한 경험을 쌓을 예정이다.

9기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이며,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적립금과 브랜드 제품이 지급된다.

닥터방기원 마케팅 담당자는 “워니즈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앰버서더로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피드백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서포터즈들과 함께 소비자 맞춤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공식 서포터즈 워니즈 9기는 오는 20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