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1.30 17:32

믹순(mixsoon), 서울숲서 플래그십스토어 운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파켓(Parket Inc)의 순수 원료주의 브랜드 믹순(대표 황주엽 mixsoon)이 지난 24 일(금) 성동구 서울숲길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 8개월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ix(섞다)'와 '순하다(順)'의 합성어인 브래드명처럼 믹순은 인공적이고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순수한 원료와 최적의 추출방식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믹순은 자연 원료를 화장품 내면에 담고 있는 믹순의 본질을 시각화하고 있다. 

오픈 행사가 있었던 지난 24 일과 25 일에는 2,00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지니, 엑신, SBS 슈퍼모델, 프리지아, 신주아 등 방송 및 연예인들도 행사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SBS 슈퍼모델과 신주아는 해당 플래그십스토어에서 SBS FIL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촬영해 영향력을 더했다.

제품을 통해 클린뷰티를 선보이는 활동 외에도 믹순은 다양한 사회공헌 기부활동과 환경단체 후원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념을 알리고 있다. 그 일환 중 하나로써, 믹순은 환경운동연합과 환경보호 캠페인에 참여해 북극곰 캐릭터 '순디'가 그려진 제품을 판매하여 수익금 일부를 북극곰 보호를 위해 기부해 오고 있다. 또한, 제품 생산 시 폐유리를 90% 재활용한 재생 유리 용기를 사용하여 온실가스 발생량 감소와 탄소 배출 절감에 동참해오고 있다.

믹순은 발달장애 예술가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했다. 자사 제품에 발달장애 예술가가 그린 로고와 마크를 삽입했으며, 수익금 일부를 매달 발달장애 미술 프로그램인 '평범한 마법봉'에 기부하고 있다. 이후 믹순은 2021 년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 프론티어 부문에서 우승하는 영예를 안았다.

믹순 관계자는 "지난 15일에 열었던 단독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에는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해 8 개월간 다양한 방문객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스토어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클린뷰티를 선보일 예정이며, 진솔하고 친환경적인, 순수한 제품의 가치가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지난 10 월 6일부터 3일간 일본 오모테산도에서 브랜드 론칭 단독 팝업 행사를 진행한 것과 최근 US 아마존에서도 세럼 부분 7 위라는 기록을 달성한 사실에서 뿌듯함과 자부심을 크게 느꼈다.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미국 및 유럽 쪽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향후 글로벌 시장의 미니멀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래그십스토어의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