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30 14:07

피부 컨디션 회복, 스킨부스터 도움 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날씨가 추워질수록 실내 온도는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히터나 보일러, 전기매트 등을 켠다. 우리의 몸은 따뜻해지지만 반대로 피부는 건조해지는 현상을 볼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가 매마른 느낌과 화장이 들뜨고 피부 유수분이 부족해지는 증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경우 가장 중요한 건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는것과 충분한 수분섭취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도 개선이 되지 못했다면 피부 컨디션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스킨부스터 주사시술을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대표적인 스킨부스터 시술로는 리쥬란힐러, 쥬베룩, 물광주사 등을 꼽을 수 있다.

우선 리쥬란힐러는 피부 조직 재생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타이드를 피부 진피층에 주입하여 자가 재생능력을 활성화 시켜주는 안티에에징 시술로 피부탄력, 주름, 모공, 수분 등 피부 속 환 경을 개선하고 외부 환경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보다 건강하 피부로 도와주는 시술이다.

리쥬란의 경우 피부 보호막 재생, 유수분밸런스,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쥬베룩은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며 피부 재생 능력을 높여 피부 결 피부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입자가 작고 매끄러워 눈가, 입가 주변의 잔주름이나 모공, 트러블로 인해 생긴 흉터에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물광주사는 더마샤인 장비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 1mm깊이로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시술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유지하도록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이 시술은 보습과 탄력,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은 “요즘 같은 계절에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스킨부스터는 시술하기 전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