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11.29 10:00

유튜버 코코초이, 골육종 암투병 중 사망

코코초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추모 영상. 사진: 유튜브 채널 코코초이 캡처
코코초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추모 영상. 사진: 유튜브 채널 코코초이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유튜버 코코초이가 골육종 암 투병 중 건강 악화로 끝내 사망했다.

유튜브 채널 코코초이는 지난 24일 ‘코코언니, 늘 기억할게요’라는 제목의 추모 영상을 공개됐다. 관계자는 “코코언니가 2023년 11월 18일 14시 26분 하늘나라로 먼저 떠났다”며 안타까운 소식을 알렸다.

그는 “2023년 봄, 골육종 진단을 받고 11월에 마지막 항암 치료 후 회복 중이지만 유튜브 촬영을 앞둔 어느 날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하여 하늘나라로 먼저 떠나셨습니다”라고 적었다.

해당 영상에는 생전 코코초이의 영상도 담겼다. 채널 관계자는 "구독자님들을 사랑했던 코코언니를 기억해달라"라며 "괜히 겉으로는 투덜거려도 마음속은 깊고 따뜻했던 코코언니를, 투병 중에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으려 했던 코코언니를"이라고 추모했다.

끝으로 "사랑하는 코코언니, 그곳에선 아프지 말고 편히 쉬시길. 저희가 늘 기억하겠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앞서 코코초이는 9월 "잠깐 쉬어가야 할 때인 거 같다. 컨디션 회복해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코코초이로 돌아오겠다"라며 유튜브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코코초이는 샤넬, 에르메스, 디올, 셀린느 등 명품 브랜드 언박싱과 여행 브이로그 등을 주 콘텐츠로 삼았던 유튜브 겸 인플루언서, 사업가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