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7 16:02

기영이숯불치킨 인천신기점, 지역주민 위한 오픈이벤트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외식프랜차이즈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기영이숯불치킨)이 인천신기점의 오픈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전일과 당일인 11월 15일~16일에 진행했다. 대표메뉴 통마늘소금치킨을 기존 가격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오픈 기념으로 지역 주민들이 인천신기점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 평소보다 추워진 날씨였음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매장을 찾아주셔서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인천신기점 점주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고객분들이 오실 때 불편하실까 걱정했는데, 많은 고객분이 주문해주셔서 이벤트를 잘 마칠 수 있었다.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숯불 오븐에 구워낸 뒤 직화 조리를 한 번 더해 진정한 불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신메뉴 ‘간땡이숯불치킨’을 출시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에게 많은 관심을 얻었다. 또한, 탄탄한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여러 유튜버들에게 협찬 광고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를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사업설명회와 시식회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