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7 16:01

포헤어 대구점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모발이식) 부문 수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포헤어의원 대구점(장성호 대표원장)이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의료(모발이식)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로서 2019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 수상의 성과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여 각 분야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를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업을 선정, 발굴하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이다.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은 포헤어 대구점이 7년 연속 1위의 성과를 얻은 것은 비절개모발이식을 오랜 연구하고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대구·경북지역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보인 성과로 보인다.

포헤어 대구점은 탈모치료, 비절개모발이식 수술 뿐 아니라 시술법 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절개-슬릿’ 방식을 통해 시술함으로써 피부 절개와 삭발 과정 없이 모낭을 채취하여 이식하는 ‘무삭발 비절개법(C2G)’과 독자적 펀치 방식의 모발 채취 기술을 이용하는 ‘부분삭발 비절개법(CIT)’을 개발하여 시술 부담을 줄이고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평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포헤어 관계자는 "포헤어 대구점은 모발이식 시술에 있어 다른 어떤 것보다 모발 생착률이 중요하다"라며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모낭 채취 후 1시간 이내에 이식하는 것을 원칙으로 채취부터 검수, 모발 이식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거의 동시에 이루어지는 시술 프로세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포헤어의원 대구점 장성호 대표원장은 “탈모 환자는 탈모 증상으로 인해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스트레스는 다시 탈모 증상이 악화되는 원인이 된다.”고 하며 “포헤어의원에서는 최대한 안정적이고 신속한 시술을 통해 환자의 부담을 줄이고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환자중심의 시술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