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4 14:43

피너툰, 신작 ‘안개 바다 위의 샤베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웹툰 플랫폼 피너툰이 인기 웹툰 작가 ‘돈곰’의 신작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대GL 항해시대 땅콩할인전’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신작 ‘안개 바다 위의 샤베트’는 ‘러브 트레인’의 돈곰 작가와 ‘합법해적 파르페’의 뼈피살 작가의 합작품이다. 구혼자를 만나기 위해 유람선에 올라탄 주인공 '샤베트'와 비밀을 숨긴 해적 선장 '그라니타'가 유령선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에 갇힌 채 보물과 사랑을 두고 끊임없이 교차하며 성장해 가는 생존기를 그린 GL웹툰으로, 11월 30일 오후 22시에 오픈 예정이다.

또한 피너툰은 신작 오픈을 기념하며 ‘대GL 항해시대 땅콩할인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대상 작품으로는 △러브 트레인 △나는 에이미를 사랑해 △주정관계 △천사씨와 악마님 △여우와 불로초 등 총 80개 GL웹툰이 포함된다. 별도 참여방법 없이 피너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품 확인 후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은 후 열람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작품인 ‘러브 트레인’의 ‘돈곰’ 작가의 신작 공개를 기념하며 총 3,714화에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GL 항해시대 땅콩할인전’을 진행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너툰의 인기 GL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라며, 신작 ‘안개 바다 위의 샤베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