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11.24 09:20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뜨거운 열기의 연습 현장 공개

2023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연습실 스케치 (쇼노트 제공)
2023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연습실 스케치 (쇼노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한국 초연 개막 4일을 앞두고 뜨거운 열기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9.11 테러 당시, 미국으로 향하던 38대의 비행기가 테러를 피해 불시착했던 캐나다 갠더에서 일어난 실화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영문도 모른 채 목적지가 아닌 낯선 곳에 발을 딛게 된 승객들과, 불안에 떨고 있는 승객들을 맞이해야 하는 주민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런던,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에서 공연을 펼친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세계 유수의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등을 석권하고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2023년 연말, 새롭게 찾아온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완성도 높은 원작에 우리만의 감수성을 더해 한국 프로덕션만의 장점을 살린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예고했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아름다운 음악과 치유의 이야기를 더해 모두가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3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연습실 스케치 (쇼노트 제공)
2023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연습실 스케치 (쇼노트 제공)

오늘 공개된 연습실 사진에는 완벽하게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어떠한 무대 장치도 없었지만, 모든 배우는 1인 2역 이상의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또한 대부분의 배우가 퇴장 없이 극이 진행되는 만큼, 촘촘한 구성으로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경력 40여 년의 1세대 스타부터 젊은 대세 배우들까지, 인종도, 고향도, 언어도, 취향도, 성격도 모두 다른 캐릭터들만큼이나 다양한 경력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이 선보일 본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남경주, 서현철, 최정원, 이정열, 고창석, 정영주, 신영숙, 차지연을 비롯해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 한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11월 28일(화)부터 2024년 2월 18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남경주, 서현철, 최정원, 이정열, 고창석, 정영주, 신영숙, 지현준, 최현주, 심재현, 장예원, 차지연, 김아영, 이정수, 주민진, 이현진, 정영아, 신창주, 김승용, 김지혜, 현석준, 나하나, 김찬종, 홍서영이 함께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