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4 09:01

이담랩스, ‘업라이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업라이프 관절' 출시

업라이프 전속모델 인피니트 엘
업라이프 전속모델 인피니트 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담랩스’는 최근 ‘업라이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업라이프 관절’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로 그룹 인피니트 엘(김명수)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업라이프는 이담랩스 대표이자 이담외과 원장인 김현규 대표가 병원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정형외과 전문의인 이승주 이담외과 원장도 병원에서 얻어진 임상을 바탕으로 관절약 성분배합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업라이프 측에 따르면, 업라이프 관절은 MSM, 비타민D, 아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3중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업라이프 관절의 MSM은 순도 99.9%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미국(Nuteaceuticals International group)산 원료를 활용했다. 비타민D는 뼈건강에 중요한 칼슘‧인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를 돕는다. 정상면역기능을 하고 세포분열을 돕는 아연도 함유했다.

하루 세 번 1알씩 복용하면 1일 MSM, 비타민D, 아연 권고 섭취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GMP, ISO 인증도 마쳤다.

업라이프 전속모델 인피니트 엘
업라이프 전속모델 인피니트 엘

김현규 대표는 “헬시플레저 열풍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젊은층까지 내려오고 있다”며 “이에 기존 업계 관습을 깨고 젊은 모델 엘을 기용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비주얼뿐 아니라 평소 아이돌과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보여주는 엘의 기력 넘치고 활기찬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엘과 업라이프 관절이 함께한 이미지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엘이 소속된 인피니트는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베이, 마카오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아시아 투어 등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