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2 09:01

퍼플러스,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코코힐리퍼니처 어린이화장대 5차 리오더 사전 판매 완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퍼플러스(Purplus)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코코힐리퍼니처’의 어린이화장대가 준비한 5차 리오더 사전 판매 수량이 완판되었다고 22일 밝혔다.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코코힐리퍼니처’는 슬로건인 ‘우리 아이의 작은 세상, 즐거운 펀니처’를 목표로 한다.

메인 라인은 ‘허그 라운드 시리즈’로 아이들이 밝은 세상을 꿈꾸고 큰 가슴으로 세상을 둥글게 품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해당 시리즈 제품으로는 아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화장대와 의자, 다용도 수납장, 라운드 옷장, 선반장 등이 있다.

5차 리오더 사전 판매도 모두 매진된 ‘코코힐리 어린이화장대’는 안전한 라운드 디자인과 신기술로 만든 친환경 보오미 거울, 높이 조절이 되는 화장대와 의자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아이들의 성장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획 가구로 3세 정도에 구매해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해 물질을 최소화한 EO등급’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고, 국내 검사 기관을 통해 ‘KC 인증’까지 모두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아울러 코코힐리 어린이화장대는 단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수납이 가능한 다용도 미니라운드 수납장을 세트로 구성하면 아이의 방을 색다른 공간으로 꾸며줄 수 있다.

코코힐리퍼니처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5차 리오더 사전 판매가 완판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코코힐리 어린이화장대를 포함해 코코힐리 퍼니처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과 오늘의 집, 신세계SS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플러스는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울창업센터 동작 입주기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