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11.21 11:48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뮤즈 아이유 참석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에테르 하트 (ETER HEART)’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19일 오후 8시에는 ‘Merry Pinkmas in Wonderland’를 테마로 핑크빛 동화 컨셉으로 꾸며진 홀리데이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뮤즈 아이유가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아이유는 라일락 컬러의 오프숄더 드레스에 하트 모티브 주얼리를 레이어링하여 로맨틱한 연말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는 포토콜 행사 이후 사전 응모에 당첨된 50명의 고객을 초대해 아이유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아이유와 팬들의 꿈같은 만남의 시간을 마련했다.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유가 착용한 홀리데이 컬렉션 및 베스트 주얼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며 팝업 한정 랩다이아몬드 주얼리와 한정판 아이유 굿즈, 겨울철 패션 아이템, 스노우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11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