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1 11:19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제안한다. 

디올의 스킨케어 기프트 셀렉션으로는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 라인의 로즈 드 그랑빌에 응축된 놀라운 힘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리바이탈라이징 로즈 앰플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는 에이지-디파잉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제안한다. 메이크업 기프트 셀렉션으로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이자 베스트 셀링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제안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과 에너지를 10,000여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 펄)에 담아 완성한 리바이탈라이징 로즈 앰플 세럼이다. 피부 속부터 에너지가 차올라 강력한 활력 강화 효과와 동시에, 즉각적으로 탄탄해진 피부결을 관리를 돕는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오직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는 에이징-디파잉크림이다. 피부 장벽-표면-속까지 3단계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통해 한층 어려보이고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중 하나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고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K-Beauty의 감성을 반영하여 올해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컬러(031 스트로베리 컬러를 포함한 15가지 컬러 컬렉션, 수분감 넘치는 입술을 위한 포뮬러, 그리고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팅 아이템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