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1 09:58

밀크바오밥, 신제품‘도라에몽 에디션’3종 출시…할인 및 리뷰 이벤트 전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도라에몽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밀크바오밥의 도라에몽 에디션은 △퍼퓸 샴푸(화이트 머스크) △퍼퓸 바디워시(화이트머스크) △패밀리 핸드워시(오렌지향) 3종이다. 키덜트의 향수와 소유욕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속 도라에몽의 귀여운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다.

도라에몽 퍼퓸 샴푸는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편안한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며, 멀티 비타민 복합체와 3가지 검은 곡물로 이뤄진 Black Grain Complex, 케라틴 등이 두피와 모발을 함께 케어룰 돕는다.

퍼퓸 바디워시는 피부와 유사한 미산성으로 자극을 최소화하고, 6중 히알루론산 판테놀, 베타인, 7가지 자연 유래 성분 등을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밀크바오밥의 시그니처인 화이트머스크 향기로, 은은하게 오래가는 세련되고 매혹적인 향을 즐길 수 있다.

미세먼지 세정력 98.9%의 패밀리 핸드워시는 산뜻한 오렌지향으로 상쾌함을 전한다.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거품형 타입으로, 한국과 독일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보습과 케어를 위한 바오밥나무씨추출물과 우유단백질추출물, 7가지 자연 유래 성분 등이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밀크바오밥은 도라에몽 에디션 3종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리브영에서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최대 2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월 17일까지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도라에몽 우주탐사 피규어, △2등(10명) 도라에몽 모찌롤쿠션, △3등(30명) 도라에몽 소형 블록 피규어를 각각 증정한다.

밀크바오밥 관계자는 “도라에몽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린 시절 항상 내 편이 되어준 도라에몽처럼 건조함과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우리 피부를 언제나 든든하게 지켜줄 것이다”라며 “포근한 향기와 편안한 사용감, 귀여운 디자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도라에몽은 미래에서 온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이 진구에게 항상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는 따뜻한 이야기로 1970년 만화 원작에서 시작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판매부수 약 1억 부 이상의 단행본 판매되고, 1,000편 이상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