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0 15:03

㈜크리에이티브통제주, 런닝맨 제주점 개관 1주년 맞아 서귀포시 천사보육원에 기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리에이티브통제주(대표 김태훈)는 런닝맨 제주점 개관 1주년을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지난 2022년 11월에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의 멤버가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어트렉션 ‘런닝맨 Ep.4 깡깡랜드’를 개관했다. 개관 1주년을 맞아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사와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천사보육원에 총 740kg의 쌀과 찹쌀을 기부했다. 

(좌측부터) 천사보육원 간호사, 천사보육원장, ㈜크리에이티브통제주 지원팀장, 천사보육원 영양사
(좌측부터) 천사보육원 간호사, 천사보육원장, ㈜크리에이티브통제주 지원팀장, 천사보육원 영양사

또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서귀포시 인근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런닝맨 체험관 무료체험 지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런닝맨 체험관의 다양한 미션 수행 활동과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준비했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착시 미술 전시관인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25일 토요일에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무료 관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향상하고자 한다.

㈜크리에이티브통제주 김태훈 대표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지속적인 문화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의 멤버가 되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어트렉션 ‘런닝맨 Ep.4 깡깡랜드’를 지난 2022년 11월에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관했다.㈜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박물관은 살아있다, 런닝맨 제주점, 감귤카트, 다이나믹메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사랑의 열매 물품 기부, 중문 색달해수욕장 플로깅 행사, 노인복지센터 전시관람지원 행사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