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0 10:05

프롬바이오, 공식 온라인몰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개… 29일까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롬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며, 올 한해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에 대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위 건강엔 매스틱(2포)’,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간겅강엔 밀크씨슬+비오틴(1개월)’,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1개월)’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 6인을 선정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프롬바이오 제품과 함께 건강을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자연에서의 건기식 원료 발굴 및 제품을 개발해 온 역량으로, 기능성 연구 개발(R&D)에 집중해 화장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