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1.20 10:01

데이지크, '홀리데이 스노우 볼 컬렉션' 자사몰 런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스노우 볼의 반짝임을 담은 ‘2023 홀리데이 스노우 볼 컬렉션’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이어 데이지크 자사몰에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홀리데이 스노우 볼 컬렉션’은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투명한 유리 볼 속 화려하게 빛나는 눈꽃의 반짝임에서 영감받아 출시됐다. 해당 컬렉션은 지난 13일에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출시 후 섀도우 팔레트와 틴트 제품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랭킹 1위와 2위를 기록했다.(2023년 11월 13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판매 랭킹 기준)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섀도우 팔레트와 글로이 립 글로즈가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세트’와 ‘쥬시 듀이 틴트’를 선보인다.

‘섀도우 팔레트 25 홀리데이 스노우 볼’은 눈꽃 조각을 담은 듯 다채롭게 빛나는 ALL 글리터 제형의 9구 새도우 팔레트이다. 다양한 입자의 글리터와 컬러로 구성돼 눈부신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이 립 글로즈’는 투명한 베이스에 핑크 오팔 펄을 더한 립 글로즈이다. 끈적임 없는 워터 포뮬러가 입술을 도톰하게 감싸 유리구슬처럼 반짝이는 광택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쥬시 듀이 틴트’는 홀리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18 슈가 밤, △19 윈터 샹그리아 컬러의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제형이 입술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광택감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자사몰 런칭에서는 홀리데이 스노우 볼 컬렉션 출시 기념 전 제품 포함 4만원 이상 구매 시 트리 밤을 증정하니 올 연말은 데이지크와 함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홀리데이 스노우 볼 컬렉션’은 오는 30일까지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4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