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11.16 16:54

[NBA] 커리 빠진 GSW, ‘신성’ SGA-홈그렌의 OKC와 격돌!

’23-24시즌 평균 30.7 득점’ GSW 스테픈 커리, 부상 결장… 크리스 폴 출전 예상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17일 금요일,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이하 오클라호마시티)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이하 골든스테이트) 원정을 떠난다. 이번 시즌 평균 30.7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 중인 스테픈 커리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커리 없는 골든스테이트가 연패의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까. 오클라호마시티와 골든스테이트의 경기는 17일 금요일 낮 12시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골든스테이트 크리스 폴 ⓒ골든스테이트 공식 SNS
골든스테이트 크리스 폴 ⓒ골든스테이트 공식 SNS

 셰이 길저스-알렉산더와 쳇 홈그렌 등 NBA ‘신성’들이 모여있는 오클라호마시티는 15일 경기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큰 점수 차로 제압하며 2연승을 기록했다. 강력한 화력을 선보이는 오클라호마시티의 다음 상대는 ‘강호’ 골든스테이트다. 골든스테이트와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눈앞에 둔 오클라호마시티는 어린 신성들의 활약 속에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까.  

오클라호마시티 셰이 길저스-알렉산더 ⓒ오클라호마시티 공식 SNS
오클라호마시티 셰이 길저스-알렉산더 ⓒ오클라호마시티 공식 SNS

 부상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스테픈 커리 대신 크리스 폴이 그 자리를 메울 수 있을까. 골든스테이트는 ‘에이스’ 스테픈 커리의 맹활약에도 불구하고 부진을 겪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스테픈 커리는 직전 경기를 앞두고 부상 이탈하는 악재가 겹치며 4연패 수렁에 빠졌다. ‘베테랑’ 크리스 폴이 주전으로 출전을 기다리고 있는 골든스테이트는 클레이 톰슨, 앤드루 위긴스 등의 화력 지원이 절실하다. 연패 탈출이 절실한 골든스테이트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오클라호마시티 vs 골든스테이트 ⓒSPOTV NOW
오클라호마시티 vs 골든스테이트 ⓒSPOTV NOW

신성과 베테랑의 격돌로 주목되는 23-24 NBA 오클라호마시티 대 골든스테이트의 경기는 17일 금요일 낮 12시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