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20 09:01

고규필 모델 일품양평해장국, 11월 창업프로모션 진행.. ‘신규·업변 혜택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신규 및 업변(업종변경)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1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3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국밥 브랜드인 일품양평해장국은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고 있으며 매장의 손쉬운 운영환경 마련, 균일한 맛의 유지, 주방 설비 간소화와 인건비 절감을 도모하고자 메뉴의 완제품 조리팩을 전국물류망을 통해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최근 광고모델로 배우 고규필을 발탁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감사 취지로 이번 11월 창업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창업프로모션은 가맹점 창업에 대한 본사의 마진을 없애고 부담 없는 소자본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며 교육비, 가맹비, 감리비를 모두 면제하고 인테리어와 간판의 자율 시공, 주방기기·기물의 직접 구매를 가능케 하는 등 최대 2,000만 원 상당을 지원하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일품양평해장국 브랜드는 매장, 포장, 배달 등 3가지 판매방법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어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식사 메뉴인 국밥을 바탕으로 하여 상권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인 것이 장점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업종변경 및 신규창업시 낮은 금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품양평해장국은 대중적인 식사 메뉴로 양질의 맛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국밥 프랜차이즈로 본사 대표의 1대1 창업 솔루션 제공을 시작으로 체계적인 교육과 운영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쉽게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고 있다. 앞으로도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과 창업 솔루션 유튜브 ‘창업도우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