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16 09:01

이브네, 흡수 빠른 운동생리대 ‘이브네 비오’ 체험단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위생용품 전문기업 킨도(사장 유남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이브네(EVNE)가 ‘이브네 비오’ 생리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브네 비오’ 라인은 자사 타 라인 생리대 대비 20% 빠른 흡수력으로 운동을 하거나 활동량이 많을 때 사용하기 적합한 운동생리대로, 이번 체험단도 평소 테니스를 즐기는 여성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체험단은 오는 19일까지 이브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모집하며 인스타그램 피드에 테니스 인증 게시물이 있을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체험단에게는 이브네 중형 생리대, 대형 생리대, 슈퍼롱 라이너, 티팬티 라이너를 증정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를 별도로 선정해 16만 원 상당의 라켓 슬링백을 추가 증정한다.

킨도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테니스를 즐기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지만 앞으로 필라테스,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운동생리대 이브네 비오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브네 비오 라인을 비롯, 탑시트부터 날개까지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이브네 유순’ 라인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 순면 감촉의 ‘이브네 입는 오버나이트’는 킨도몰과 이브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 등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