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8 13:10

(주)모두컴바인, ALL RED 멤버십 카드 신규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모두컴바인이 (주)에이젯에셋글로벌, (주)에이치앤비디자인등 상장사 및혁신적인 기업들과 함께 컨소시엄 계약을 맺으며 상호 업무에 대한 MOU를 체결,신규 'ALL RED' 멤버십 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ALL RED' 멤버십 카드 라인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시니어(요양병원), 펫(반려동물), 키즈(어린이), 골프, 뷰티(미용), 비즈(소상공인), 라이프(통합)으로 항목을 나누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라이프 멤버십 카드의 경우 다른 라인업들과 다르게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한, 이번 'ALL RED' 멤버십 카드의 주력상품이다.

해당 멤버십 카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계약 상품에 따라 연간 지정된 금액을 지원 받는다. 해당 멤버십 카드를 통해경제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멤버십 카드의 전반적인 마케팅 기획과 판매, 홍보를 담당하는(주)모두컴바인의 리조트, 펜션 등의 가맹점들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원금 보장과 연간 지원 혜택이 있는 'ALL RED' 멤버십 카드는 총 수량 11만 장 한정 판매로출시 될 예정으로 출시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며 “카드 출시 예정일은 오는 11월 14일로 예정되어 있으며,(주)에이젯에셋글로벌,(주)에이치앤비디자인 등 여러 기업과 업무 MOU를 체결하여 더욱 견고하게 안정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ALL RED' 멤버십 카드를 출시하는 (주)모두컴바인은앞서 2023 폴포츠와 함께하는 기부콘서트 행사를 지원한 바 있으며, 이전부터북일고, 세종대 등 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에 업무 협약과 스폰서 체결을 했으며 지속적으로 대외적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