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7 17:04

제누(GENU) 단백질 커피,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등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프스타일기업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가 자사의 단백질 커피 제품인 제누의 드라마 협찬 소식을 알렸다.

제누는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스테비아 커피믹스 제품이다. 제누가 협찬한 드라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복수극인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여자 주인공이 자신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결혼을 하는 내용인 MBN의 새 주말 미니시리즈 드라마다.

지난 5일에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4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2%과 최고 시청률 2.6%를 기록한 바 있다. 

제누는 극중 서도국 (성훈)이 섭식 장애를 앓는 여주인공 한이주(정유민)를 위해 준비한 단백질 커피로 등장했다. 제누는 설탕 대신 국산 스테비아를 사용해 단맛을 내 당 수치 상승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누 1포에는 식물성 단백질 2g이 함유돼 있다. 

이노바인코리아 관계자는 “제누의 출시를 위해 이노바인코리아가 연구한 기간은 11개월 이상이며, 그 과정에서 100번이 넘는 샘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시청자가 남녀노소 다양한데, 제누는 커피믹스 1잔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노인들에게 적합한 커피믹스 제품이라 협찬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MBN 채널 외에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주요 OTT에서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