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2 08:21

닥터방기원, 신세계 면세점 입점하며 본격 글로벌 시장 공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세계 면세점 입점 소식을 2일 전했다.

닥터방기원은 신세계 면세점 본점과 온라인 매장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입점 제품으로는 △랩 샴푸 △댄드러프 샴푸 △쿨 샴푸 △맥주효모 샴푸 △랩 트리트먼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바이오틴 탈모샴푸 △더마 릴리프 라인 6종 △선크림 3종 등 탈모케어 샴푸 외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됐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랩 샴푸는 미세먼지 제거를 돕는 데일리 탈모케어 샴푸로 피지 조절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특허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 바이오틴 샴푸는 핵심 성분인 바이오틴과 최적의 사이즈로 믹스된 스케일링 캡슐이 함유돼 보다 전문적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꼼꼼한 두피 노폐물 제거와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의 딥 클렌징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닥터방기원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년 간의 노하우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