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1 17:42

㈜현대포멕스, Aputure사와 MOU 체결로 사진-방송조명산업 이니셔티브 강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방송영상장비 수출기업 ㈜현대포멕스(대표 유재균)는 지난 10월 10일, Aputure사와 전략공유 및 유통과 판매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Aputure사는 2005년 설립된 방송조명 전문사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시장에 영업망을 구축한 업체다. 방송조명 시장의 LED 전환에 발맞추어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으로 시장의 흐름을 리드하며 엄청난 속도의 성장과 잠재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멕스와 Aputure사의 이번 MOU는 글로벌 시장의 니즈를 신속하고 면밀히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 및 기술을 공유함은 물론, 유통과 판매에 관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지금까지 글로벌 전시회 참여와 특허출원, 바이어 구축으로 세계 시장을 향해 끊임없이 전진해온 글로벌 강소기업 포멕스는 이번 MOU를 통해 코로나 펜데믹으로 중단 및 축소된 전략을 재정비하고 LED조명 시장에서 다시 한번 이니셔티브를 구축하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이번 MOU는 미디어 시장의 새로운 판로 개척에 매우 중요한 열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안으로는 세계 시장의 니즈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하고, 밖으로는 촘촘한 유통망 확충으로 매출 증대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