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1 11:10

에이비캐스팅,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 업무협약(MOU) 체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대표: 함상균)과 에이비캐스팅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비캐스팅과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은 엔터시장 진출 협력, 자체 콘텐츠 및 마케팅툴 연계 등 상호 발전을 위하여 관련 전 분야에 걸쳐 협업하기로 했다.

에이비캐스팅은 드라마 마스크걸, 수리남, 영화 기생충 등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다수의 작품에 대한 매니지먼트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캐스팅 프로페셔널 기업이다. 작품성은 물론 시청률 면에서도 성공한 다수의 작품에 유망한 배우의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디렉팅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은 20년간 마케팅 및 유통에서 높은 실적을 이뤄내온 검증된 기업이다. 축적한 현장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제 매출에서 성공을 거둔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은 제조, 유통, 마케팅, 상품판매 실적 등 자사의 실제 성공경험을 기반으로 해당분야의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에이비캐스팅, 더함이엔티(주)더함비전의 협력을 통하여 검증된 마케팅 역량과 풍부한 콘텐츠 기술력의 시너지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양사의 콘텐츠 및 마케팅분야의 사업경쟁력이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